BRAIN 치료후기
536개(24/27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
최신 수면다원검사 및 비디오뇌파검사 시행
|
브레인신경과 | 2014.11.17 14:58 |
| 75 |
RE:손이 저릴땐 역시 신경과로~
|
브레인신경과 | 2015.05.06 17:51 |
| 74 | 중풍 검사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 | 2015.04.22 16:25 |
| 73 |
RE:중풍 검사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브레인신경과 | 2015.04.23 10:49 |
| 72 | 입원해서 치료 받으니 편하네요... | 조** | 2015.04.20 17:21 |
| 71 |
RE:입원해서 치료 받으니 편하네요...
|
브레인신경과 | 2015.04.21 09:16 |
| 70 | 어머니 치매 치료 | 박** | 2015.04.13 15:21 |
| 69 |
RE:어머니 치매 치료
|
브레인신경과 | 2015.04.14 09:45 |
| 68 | 보톡스로 두통이 많이 호전되었어요... | 임** | 2015.04.09 22:00 |
| 67 |
RE:보톡스로 두통이 많이 호전되었어요...
|
브레인신경과 | 2015.04.14 09:11 |
| 66 | 보톡스치료^^ | 전** | 2015.04.07 13:45 |
| 65 |
RE:보톡스치료^^
|
브레인신경과 | 2015.04.09 09:05 |
| 64 | 정말 감사합니다.. | 김** | 2015.03.18 15:21 |
| 63 |
RE:정말 감사합니다..
|
브레인신경과 | 2015.04.04 00:38 |
| 62 | 코골이가 정말 심했던 사람입니다. | 강** | 2015.03.16 15:38 |
| 61 |
RE:코골이가 정말 심했던 사람입니다.
|
브레인신경과 | 2015.03.17 09:42 |
| 60 | 이석증인줄알았는데 골다공증이래요.. | 정** | 2015.03.03 13:33 |
| 59 |
RE:이석증인줄알았는데 골다공증이래요..
|
브레인신경과 | 2015.03.17 09:45 |
| 58 | 진통제로 버티다 편두통 치료 받았네요 | 손** | 2015.02.26 10:45 |
| 57 |
RE:진통제로 버티다 편두통 치료 받았네요
|
브레인신경과 | 2015.03.17 09:48 |
| 56 | 하지불안증후군으로 수면다원검사했어요 | 김** | 2015.02.04 14: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