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 치료후기

RE:병원이 권력입니까

전화 예약도 안 되고 사전 예약도 안 되는 병원입니다. 정기 내원 환자는 예약을 잡아줘야 되지않나요?
방문해서 진료 등록하고 다른 병원 다녀와서도 한참을 기다려서 한시간이 지났는데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느냐고 물었더니 7명 대기인데 인당 소요시간이 20분 이라고 하네요. 그럼 3시간을 넘게 기다리라고요? 화가나서 그냥 나와버렸습니다. 더구나 저는 거의 동일한 약을 3개월에 한번씩 처방전만 필요한 사람이거든요. 신경과가 하나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여기저기 택시에 광고 많이 해서 환자는 많은데
병원이 환자의 불편함은 생각을 하지 않나요?
예약을 받아서 환자의 시간을 짧게해주든지 의사를 늘리든지 대기시간을 모니터로 보여주든지 골프치러를 가지 말든지 대기시간을 줄여주도록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환자들을 줄세워 기다리게 하는 것이 병원의 자랑인가요? 병원이 권럭인가요? 오늘 어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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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브레인신경과 입니다.

대기 시간이 지나치게 길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어느 병원의 원장이 환자가 과도하게 기다리는 것을 마냥 두고 보려할까요?

다만 예약 등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었다면 그렇게 하여야 하겠지만 지금의 대기 시간 문제는

그런 제도적인 부분으로 바로 해결 할 수 없는 부분이 너무도 많아 시행하지 못하고 있는 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병원의 운영진 또한 이 문제가 가벼운 것이 아니라는 점도 충분히 알고 있고 나름의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쪼록 불편함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에서 골프치러 가며 예정되어 있던 진료를 비우거나 미리 공지하지 않고 진료시간을 단축한 적은

단 한번도 없으니 오해가 있으셨다면 풀어주셨으면 하고

다음 내원 시에는 더 개선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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